공지사항

네이버 블로그 설치사례 동영상 및 구축사례 바로가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8-30 15:10 조회5,138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. 넷서포트소프트웨어코리아&메타테크 홈페이지 방문을 감사드립니다.

당사는 원격제어, 화면공유, 암로봇 출신들의 개발자들이 함께 창립한 회사로서, 자사 솔루션 외에도 미국 Lenovo의 LanSchool(랜스쿨) 한국공식총판으로 한국의 소프트웨어 산업 분야의 한글화 번역 및 국내 보급을 위해 10여 년간 전국 파트너사와 협업하여 기업, 정부기관, 학교에 랜스쿨 소프트웨어를 널리 홍보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.

더 나아가 셔틀대만 미니PC 및 씬클라이언트 한국공식총판사 제이투세미, vCloudPoint 제로클라이언트 한국공식총판사 씨앤디, 강의/수업진행 소프트웨어 넷서포트 스쿨 한국공식총판사 알레그로소프트 등에서 당사의 우수한 영업 조직 및 전국 파트너사 운영에 대한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보고 당사에 솔루션 파트너로서의 최고 권한과 제안 가격을 제시, 전국 파트너사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투자를 유치하였고, 그에 따른 영업력 그리고 판매에 심여를 기울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홍보 및 전국 지방 마케팅 및 영업 교육을 통한 판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.

당사는 절대 무리한 가격을 제시하지 않습니다. 기존 한 명의 고객은 새로운 고객을 만나는 시간과 노력대비 소중한 고객이라고 생각합니다. 파트너사는 가족입니다. 가족은 절대 배반하지 않습니다. 제품을 판매하고 난 후의 관리는 절대 중요합니다. 그들에게 오랜동안 그렇게 노력하였기에 파트너사 및 고객사 분들께서도 10여 년간 함께 하고 있습니다.

당사에서는 씬클라이언트 가상화, 제로클라이언트 가상화, 노하드솔루션, 강의진행 솔루션 넷서포트 스쿨, 수업진행 솔루션 랜스쿨, 강의저작/제작 소프트웨어 독줌, 청중응답시스템 클리커 등 납품 후 설치사례에 대한 동영상 블로그 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.

블로그 운영이 늦었지만, 지금부터라도 고객 판매에 대한 자료를 널리 홍보하여 파트너 및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 조금씩 자료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당사에서 납품한 설치사례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
* 최근 구축사례 네이버 블로그 동영상 바로가기
https://blog.naver.com/vcloudpoint



* 전체 구축사례 목록 바로가기(설치사례 동영상 미포함 전체목록) 

http://www.metatech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notice


감사합니다.



[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-03-10 18:48:28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]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